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맑은물이흐르는꿈 해몽 알아보기

***************************** 2018. 4. 30. 14:5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맑은물이흐르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와 관련하여 맑은 물과 관련된 각종 해몽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맑은물에 오줌싸는꿈


맑은물에 오줌을 싸는꿈은 어떠한 해몽이 있을까요? 이는 각종 아이디어나 좋은 생각, 창의적인 생각과 많은 관련이 있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어떠한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좋은 아이템, 상품을 만들거나 창의력을 인정받는 일이 생기게 되어 대박을 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두번째, 맑은물에서 수영하는꿈


맑은물에서 수영하는꿈은 본인이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 많은 재물이나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 돈, 이익과 많은 관련이 있는 것으로 해몽할 수 있으니 본인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번째, 맑은물에서잉어잡는꿈


맑은물에서 낚시나 맨손으로 잉어를 잡는꿈은 뜻밖의 횡재를 통해 많은 재물, 돈, 이익을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매일매일 행복한 일이 넘쳐나게 되는 것을 뜻하는데요. 그리고 이는 본인이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이성을 만나게 되어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 꿈입니다.




네번째, 맑은물이흐르는꿈


맑은무이 흐르는꿈은 새로운 문명이 생기게 되거나 훌륭한 지도자가 나타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단체나 사업, 사회와 관련하여 후륭한 지도자가 나타나어 좋은 운영을 통해 이윤이 많이 남거나 회사를 크게 키우게 되는 계기가 되는 것을 뜻합니다. 그와 관련하여 좋은 기회가 나타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므로 그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번째, 맑은물이꽉차있는꿈


꿈 속에서 어떠한 장소나 지점에 맑은 물로 꽉 차 있는 꿈은 본인의 마음과 정신적인 여유와 안정을 얻게 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어 항상 에너지, 활기가 넘치는 생활을 하게 되거나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게 되어 안정적인 삶을 영위하게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