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국수먹는꿈 해몽 BEST

***************************** 2018. 4. 29. 22:33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수먹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예로부터 국수는 결혼같은 집안의 행사가 있으면 항상 먹었던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럼 국수와 관련된 꿈은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첫번째, 집에 국수가 많은꿈


어떠한 일로 인해 집에  국수가 많이 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잔치를 하게되어 집안에 국수가 많은 경우에는 많은 돈,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는데요. 어떠한 일을 하든 점점 좋아지는 모습을 보이게 되고 그로 인해 재산상으로 여유로워 지고 형편이 넉넉해지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두번째, 변기에 국수가 있는꿈


변기에 국수가 있는 꿈은 하는 일마다 시원시원하게 잘 처리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던 문제나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 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가지고 있던 걱정, 고민 거리가 시원하게 해결되는 것은 물론 투자에도 상당한 운이 따르게 되어 이익을 이루어 내는 성과를 보이기도 합니다.



세번째, 윗사람에게 국수대접하는꿈


윗사람에게 국수를 대접하는 꿈은 본인에게 반가운 손님이 오게되거나 어떠한 일을 하게 되지만 처음에는 많은 고난을 하게 되지만 이러한 역경을 이겨낸 다음에는 큰 성공이 뒤따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네번째, 국수먹는꿈


국수먹는꿈은 본인의 직업이나 사업과 관련하여 다른 사업자나 기관과 협력, 연합을 하게 되어 물질적으로도 많은 이득을 얻고, 정신적으로도 기쁜 나날을보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투고 있는 경쟁업체와의 조정, 합의를 통해 좋은 조건하에 일을 진행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섯번째, 죽은사람과 국수 먹으러 가는꿈


죽은사람과 국수 먹으러 가는 꿈은 본인의 운수가 대통하게 되어 쉽게 목표를 달성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큰 성공으로 인해 재정적으로 정신적으료 여유를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