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집수리하는꿈 해몽 BEST

***************************** 2018. 4. 29. 00:32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집수리하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꿈 속에서 집이나 집과 관련된 곳의 수리를 하는 것은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부서진 화장실 수리하는꿈


집 수리와 관련된 꿈으로 첫번째는 부서진 화장실을 수리하는꿈인데요. 부서진 화장실을 고치는 것은 재물운이 많이 따르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잘못된 생각이나 습관, 버릇을 고치게 되면서 그로 인해 수익, 재물을 상승시키게 되고 많은 재물로 하루하루가 기분좋을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두번째, 우물 수리하는꿈


우물 청소하는꿈이나 우물 수리하는꿈은 본인의 신분, 등급, 직위가 상승하게 되는 것을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취업준비생인 경우에는 취직을 하게 되거나 일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승진이나 승급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그리고 조직이나 단체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높은자리에 오르는 것을 뜻합니다.



세번째, 친척이 집수리하는꿈


친척이 집을 수리하는 꿈을 꾼 경우는 본인이나 주변 사람들의 어떠한 부족한 부분이나 미진한 부분을 고치거나 수정을 하게 되어 어느 부분에서 더 높은 능력, 기질을 발휘하게 되는 것을의미하는 꿈입니다. 특히나 대인관계와 관련하여 두루두루 많은 사람을 알게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네번째, 집수리하는꿈


본인이 집수리하는꿈은 새로운 변화를 느끼게 되는 것을 뜻하는데요. 이러한 변화는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되거나 다른 회사로 이직을 하는 등의 변화를 통해 다양한 사람과 교류하게 되고 대인관계 역시 돈독해지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남의 집이 수리되어 있는꿈


본인의 집이 아니라 부서져있던 남의 집이 수리가 되어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본인이 아니라 주변의 누군가가 이사, 이직 등의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는 나쁜 의미에서의 변화가 아니라 힘들거나 지친 일상을 탈피하고 고통을 주던 일에서 해방이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